동구, 아동권익증진을 위한 제1차 사례결정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2월10일 오전 10시 구청 1층 드림스타트 사무실에서 2026년 제1차 보호 대상 아동의 보호 방안을 심의·의결하기 위한 제1차 사례결정 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사례결정위원회는 당연직 위원장인 교육복지국장(장은화)를 포함한 경찰, 변호사, 아동보호전문기관 팀장, 아동복지전문가 등 7명으로 구성되...

여수시 화양면이 화양건재의 후원으로 관내 경로당 48곳과 저소득층에 쌀(20kg) 140여포를 전달한다.
지난 25일 박종대(69) 화양건재 대표는 어려운 이웃과 저소득층을 위해 써달라며 화양면사무소에 500만원의 성금을 기탁했다.
박 대표는 화양면에서 건재상을 운영하며 지난 2012년부터 매년 500만원의 성금을 기탁해 주위의 귀감이 되고 있다.
이날 성금 전달을 위해 면사무소를 찾은 박 대표의 부인 손남례씨는 “남편이 지역민들의 도움으로 사업을 확장시켜 온 만큼 앞으로도 여건이 허락하는 한 지역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겠다는 생각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박은규 화양면장은 “6년 이상 지역을 위해 거금을 쾌척한 것은 보기 드문 선행”이라며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값지게 쓰일 수 있도록 후원 대상자 선정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