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 중구가족센터에 이웃돕기 김장 김치 전달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회장 김두경)이 12월 26일 오전 10시 울산중구가족센터(센터장 서선자)를 찾아 100만 원 상당의 이웃돕기 김장 김치를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김두경 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 회장과 울산중구가족센터 관계자 등 10명이 참석했다. 해당 김장 김치는 지역 내 한부모가정 및 저소득 가정 37세대...
안철수 대통령 후보 상임선대위원장인 박지원 국민의당 대표가, 21일 하루 전북에서 살인적 일정을 소화하며 지원 유세에 나섰다.
▲ 유세 나선 박지원 대표 (2)박 대표가 이날 하루 동안 순회한 지역은 전주와 완주, 익산, 군산, 정읍, 고창, 부안, 김제 8개 시군, 거리연설을 한 장소는 무려 16곳. 아침 7시 반 전주 병무청사거리 첫 거리 연설을 시작으로 저녁 7시까지 12시간 동안 30분 단위로 시간을 쪼개어 도내 8개 시군을 순회하는 일정이었다. 각 지역을 자동차로 한 바퀴 돌아오기만 하더라도 빠듯해 보이는 일정이지만, 박 대표는 무리 없이 소화하며 거리 연설과 유권자 접촉에 나서 특유의 강단과 체력을 과시했다.
▲ 유세 나선 박지원 대표 이날 박 대표는, 문재인 후보 선대위 측의 ‘비방작전 문건'을 거론, 문재인 후보 선대위가 안철수 후보에 대한 흑색선전과 호남-보수층 분열을 지시하고, 심지어 비방전까지 지시했다는 점은 충격적이라고 비판하고, "문재인 후보는 과거고, 안철수 후보는 미래다."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