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보건소, 생물테러 대비 소규모 모의훈련
동구청제공[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보건소는 10월 31일 동구보건소 2층 보건교육실에서 경찰, 소방, 군부대 등 관련 기관과 보건소 관계자 등이 참여한 가운데 생물테러 대비·대응 소규모 모의 훈련을 했다. 이날 훈련은 ▲ 생물테러 대응 이론 교육 ▲ 개인 보호복(Level A, C) 착·탈의 ▲ 독소 다중 탐지 키트 사용법 ▲ 검체 이송 교육 ...
안성경찰서(서장 연명흠)는 18일 오전 10~13시 경찰서 4층 강당에서 부처님 오신날을 맞이 하여‘불기 2561년 부처님 오신날 봉축법요식’을 개최하였다.
이 날 행사는 경찰서장, 경승실장 지강스님, 혜담스님, 해월스님, 정림스님, 신도 등 150여명이 참석했다.
불기 2561년 봉축법요식은 부처님 오신 날을 축하하며 2017년 한 해 동안 안성경찰 가족들과 안성 시민들이 부처님의 은총을 받아 건강하고 행복한 일만 가득하기를 기원하는 마음에서 개최되었다.
150명의 기원을 가득 담은 불기 2561년 봉축법요식 행사는 식전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감사장수여, 장학금 전달, 하나원 봉축행사 지원금전달, 의경체력단련 후원물품전달 등의 순서로 진행되었다.
지강스님은“부처님의 자비와 은총이 안성경찰서에 가득하기를 바라며, 사회적 약자들을 보호하는 데 더 힘써주어, 안성시민 모두가 행복할 수 있는 안성경찰서가 되어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