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씨더맥스 이수, 논현동 빌딩 2019년 매입 후 시세 약 70억 원 상승
엠씨더맥스 보컬 이수는 2019년 서울 강남구 논현동 빌딩을 89억4000만 원에 매입했다.해당 건물은 지하 1층~지상 5층 규모, 2017년 준공된 신축급 건물로 지하철 강남구청역 접근성이 우수하다.현재 시세는 약 159억 원 수준으로 분석되며, 매입가 대비 약 70억 원 상승한 것으로 추산된다.건물 일부는 이수의 연예기획사 ‘325E&C’가 사용하며, 1층...
울산 한마음새마을금고 700만원 상당 쌀 기탁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한마음새마을금고(이사장 전숙자)는 1월 27일 오후 3시 30분 울산광역시 동구청을 찾아 ‘사랑의 좀도리 운동’으로 모은 700만원 상당의 백미(10kg) 176포대를 전달하며 지역 사회에 온기를 불어넣었다. 이날 전달식에는 전숙자 이사장을 비롯해 김종훈 동구청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해 나눔의 의미를 되새겼다. ...
어느덧 우리 곁으로 다가 온 봄바람이 기분 좋은 설렘을 선물해주던 지난 12일, 동작구 상도1동(동장 인산)에서는 의미 있는 꽃 심기 행사가 열렸다.
불법 쓰레기 투기를 막고 바라만 보아도 깨끗함을 연상시키는 길거리 조성을 위해 상도1동주민센터 직원들과 주민들이 함께 팔을 걷어붙인 것이다.
이날 행사에는 상도1동 주민자치위원회, 통장협의회, 새마을부녀회 등 주민 총 50여명이 참여하여 숭실대역 및 상도역 등에 팬지, 비올라, 제라늄 등 봄꽃을 다수 식재하였다.
한참의 시간이 지나고 주민들의 이마에 땀이 송글송글 맺힐 때쯤 봄내음을 물씬 풍기는 꽃길이 조금씩 모습을 드러냈다.
꽃길이 완성되어갈수록 주변을 지나던 행인들의 얼굴에도 미소가 번졌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김옥자 주민자치위원회 부위원장은“주민이 함께 다양한 색의 봄꽃으로 마을을 꾸미니 우리 마을에 대한 애정이 더욱 깊어졌다.”며 만족을 표했다.
한편 그간 잡초와 무단 쓰레기로 인해 골머리를 썩었던 상도엠코타운 센트럴파크 맞은편 공터도 추후 지역주민과 유치원생들이 화단을 구성해 지역의 명소로 재탄생시킬 예정이다.
인산 상도1동장은“지역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신 많은 지역주민들께 감사하다.”며“앞으로도 쾌적하고 살기 좋은 상도1동을 만들기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