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준환, 무결점 연기로 시즌 최고점…베이징 남자 피겨 5위 도전
단체전 이후 사흘 만에 연기에 나선 차준환은 3회전 콤비네이션 점프는 물론, 앞서 실수했던 트리플 악셀까지 깔끔하게 소화했다.
무결점 연기로 시즌 최고점인 92.90점을 받았지만, 차준환은 갸우뚱한 표정을 지었다. 마지막 점프 과제인 트리플 악셀에서 회전수 부족 판정으로 0.69점이 감점된 것이 아쉬움으로 남았다.
미국의 말리닌 등 3...
여수시(시장 주철현)가 혼인신고를 위해 시청 민원실을 방문하는 부부를 위해 포토존 공간을 마련해 눈길을 끌고 있다.
시는 지난달 27일 혼인신고를 마친 부부를 축하하고, 이들에게 특별한 추억거리를 선물하기 위해 민원실 내 ‘혼인신고 기념 인증샷 포토존’을 설치했다.
포토존은 여수밤바다의 야경과 함께 ‘우리 아름다운 여수에서 혼인신고했어요’라는 문구가 쓰여 있다.
시는 지난해 혼인신고 접수 건수를 기준으로 올해 900여 쌍이 포토존을 이용할 것으로 예상했다.
포토존에서 첫 번째 기념촬영을 한 부부는 “의미 있는 혼인신고를 마치고 여수의 배경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어서 특별한 추억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혼인신고 후 신혼부부들이 창구에서 기념사진을 찍는 모습을 보고 포토존을 설치하게 됐다”며 “민원인에게 감동을 줄 수 있도록 서비스 질을 지속적으로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여수시에 접수된 혼인신고 건수는 총 1277건으로 집계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