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아동권익증진을 위한 제1차 사례결정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2월10일 오전 10시 구청 1층 드림스타트 사무실에서 2026년 제1차 보호 대상 아동의 보호 방안을 심의·의결하기 위한 제1차 사례결정 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사례결정위원회는 당연직 위원장인 교육복지국장(장은화)를 포함한 경찰, 변호사, 아동보호전문기관 팀장, 아동복지전문가 등 7명으로 구성되...
여수시 경도해양관광단지 개발 투자기업인 미래에셋이 ㈜여수수산시장 화재 피해 상인 돕기에 동참했다.
주철현 여수시장과 미래에셋 계열사 임직원 6명은 지난 20일 여서동 주민센터에서 화재 피해 상인을 돕기 위한 약정을 체결했다.
미래에셋은 1억 원 상당의 여수전통시장상품권을 구입 후 ㈜여수수산시장 물품을 구입할 예정이다.
미래에셋은 지난달 9일 전남도․여수시․광양만권경제자유구역청 등과 함께 경도해양관광단지 조성사업에 1조원 이상을 투자하는 협약을 체결했다. 이외에도 그룹 내 신규자․실무진 교육, 파트너쉽 행사, 워크숍과 같은 행사를 여수에서 개최하는 등 상호협력을 이뤄가기로 했다.
신지호 미래에셋대우 호남본부장은 “시장 화재로 곤란에 처한 상인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에 됐으면 한다”며 “빠른 시일 내 시장이 복구돼 예전처럼 활기를 찾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