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아동권익증진을 위한 제1차 사례결정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2월10일 오전 10시 구청 1층 드림스타트 사무실에서 2026년 제1차 보호 대상 아동의 보호 방안을 심의·의결하기 위한 제1차 사례결정 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사례결정위원회는 당연직 위원장인 교육복지국장(장은화)를 포함한 경찰, 변호사, 아동보호전문기관 팀장, 아동복지전문가 등 7명으로 구성되...
여수시 율촌면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회장 이기전, 이인순)는 설을 맞아 관내 소외이웃을 찾아 따뜻한 정을 나눴다.
율촌면 새마을협의회원 10여명은 지난 23일부터 이틀간 조손가정, 독거노인 등 어려운 이웃 15가구를 방문해 안부를 묻고 10kg 쌀을 2포씩 전달했다.
회원들은 지난해 여수시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 활동부분 최우수 단체 선정에 따른 상금으로 쌀을 마련했다.
이기전 새마을협의회장은 “지난 한 해 면민들의 성원에 힘입어 우리 협의회가 원활히 운영될 수 있었다”며 “주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 활동을 하는 것이 면민에게 보답하는 길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김인섭 율촌면장은 “뜻을 함께 하는 관내 기관, 단체와 협력하여 소외받는 이웃이 없는 율촌면이 되도록 행정력을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지난 23일 율촌면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가 율촌면 여흥2구경로당 앞에서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10kg 쌀을 전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