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경훈 부총리, 12일부터 사흘간 과기·우주 분야 55개 기관 업무보고 받아
배경훈 부총리 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은 오는 12일부터 사흘간 우주항공청과 소속·공공기관, 유관기관 등 모두 55개 기관으로부터 직접 업무보고를 받는다.과기정통부에 따르면, 12일 오전 10시에는 국가과학기술연구회와 한국과학기술연구원(KIST) 등 과학기술 분야 정부출연연구기관 7곳과 한국연구재단, 과학기술사업화진흥원, 연구...
고창군(군수 박우정)이 환경부에서 주관한 ‘공공하수도 운영·관리 실태평가'에서 지난해 우수기관 선정에 이어 올해도 우수기관으로 선정되는 쾌거를 달성했다.
군은 9일 경주시에서 열린 ‘2016년 하수도 연찬회’에서 우수기관 인증패와 시상금 1천만원을 받았다.
공공하수도 운영·관리 실태 평가는 환경부가 전국 모든 시·군을 대상으로 공공하수도 운영·관리 실태점검을 통해 경쟁력 있는 하수도 시스템을 구축하고 운영관리의 효율성을 제고하기 위해 매년 실시하는 평가다.
고창군은 이번 평가에서 정책·운영·서비스 등 3개 분야, 27개 항목에 대해 전문평가단의 평가를 거쳐 체계적 하수도 운영관리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박우정 군수는“앞으로도 하수처리의 효율적인 운영관리를 통해 군민들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아름답고 청정한 명품 고창건설에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