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국제 크루즈 민항 취항기념 서산시장배 전국 파크골프대회 개최
충남 서산시는 오는 11월 8일부터 9일까지 2025 국제 크루즈 민항 취항기념 서산시장배 전국 파크골프대회가 개최된다고 밝혔다.서산시체육회(회장 윤만형)가 주최하고 서산시파크골프협회(회장 김일순)가 주관하며 서산파크골프장(양대동 753-3번지)에서 열린다.이번 대회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취항한 국제 크루즈선의 성공 운영...
제33대 윤종인 충남도 행정부지사 이임식이 29일 도청 대회의실에서 열렸다.
이날 이임식은 도청 각 실국장과 직원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윤 부지사의 이임사와 환송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윤 부지사는 이날 이임식에서 고향과 충남도청 공직자들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전하고, 새로운 대한민국의 미래를 선도하는 충남도정의 건승을 기원했다.
윤 부지사는 이임사에서 “충남도정은 3대 혁신과 3대 행복 과제를 중심으로 지역의 미래를 열고 대한민국이 당면한 시대적 과제에 당당히 임해왔다”라며 지난 10개월간의 임기를 되짚었다.
이어 “시대적 전환기에 선 충남도와 대한민국의 과제 앞에 높은 벽과 큰 시련도 많았지만 이를 극복해오며 더 큰 희망과 보람을 가질 수 있었다”라고 회고했다.
끝으로 윤 부지사는 “보람과 아쉬움을 뒤로 한 채 행정자치부를 돌아가지만 고향에 대한 사랑과 애정은 변치 않을 것”이라며 “새로운 자리에서 새로운 일로 충남도정과 함께 하며 더 큰 인연을 만들어가겠다”라고 덧붙였다.
윤 부지사는 지난 행정고시 31회로 1988년 충남도청에 초임 발령 후 행정자치부 창조정부기획관과 대통령비서실 행정자치비서관 등을 거쳐 올해 2월 2일 제33대 충청남도 행정부지사에 취임해 10개월간 도정 발전을 이끌어 왔다.
한편, 윤 부지사는 행정자치부 창조정부조직실장으로 자리를 옮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