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 중구가족센터에 이웃돕기 김장 김치 전달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회장 김두경)이 12월 26일 오전 10시 울산중구가족센터(센터장 서선자)를 찾아 100만 원 상당의 이웃돕기 김장 김치를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김두경 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 회장과 울산중구가족센터 관계자 등 10명이 참석했다. 해당 김장 김치는 지역 내 한부모가정 및 저소득 가정 37세대...
전주덕진소방서는 25일 역사·문화적 가치가 높은 문화재를 보호하고 화재로부터 인명 및 재산피해를 방지하기 위하여 중요 목조문화재인 완주군 송광사, 위봉사 및 화암사를 대상으로 유관기관 합동 소방훈련을 실시하였다.
▲ 목조문화재 합동소방훈련이날 훈련에는 완주군, 완주경찰서, 의용소방대 등 5개 기관 40여명과 소방차량 및 산불진화 차량 등 장비 5대를 동원하여 목조문화재의 화재발생 상황을 가상한 화재전파를 시작으로 화재진압훈련, 문화재 보호를 위한 소산 훈련, 응급조치, 사후수습 등 재난에 대비한 소방훈련을 실전과 같이 실시하였다.
▲ 목조문화재 합동소방훈련합동 소방훈련장에 참석한 전주덕진소방서 현장대응단장은 우리 지역의 문화재 보호와 화재 훈련에 깊은 관심을 가지고 적극 참여한 완주군 및 완주경찰서를 비롯한 사찰 관계자들에게 감사를 표하고, “화재에 취약한 중요목조문화재는 예방이 최우선이며, 화재발생시 관계자들의 초기진압이 가장 중요하다며 화재에 대한 경각심과 진압의 대응능력을 키워 나가야한다." 며 끝을 맺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