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 중구가족센터에 이웃돕기 김장 김치 전달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회장 김두경)이 12월 26일 오전 10시 울산중구가족센터(센터장 서선자)를 찾아 100만 원 상당의 이웃돕기 김장 김치를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김두경 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 회장과 울산중구가족센터 관계자 등 10명이 참석했다. 해당 김장 김치는 지역 내 한부모가정 및 저소득 가정 37세대...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회장 김두경)이 12월 26일 오전 10시 울산중구가족센터(센터장 서선자)를 찾아 100만 원 상당의 이웃돕기 김장 김치를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김두경 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 회장과 울산중구가족센터 관계자 등 10명이 참석했다.
해당 김장 김치는 지역 내 한부모가정 및 저소득 가정 37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은 평소 주거 취약계층 집수리 봉사활동, 장애인 및 저소득 가정 쌀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두경 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 회장은 “연말을 앞두고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꾸준히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서선자 울산중구가족센터장은 “주변을 돌아보며 의미 있는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소중한 뜻에 따라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김장 김치를 잘 전달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