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경훈 부총리, 12일부터 사흘간 과기·우주 분야 55개 기관 업무보고 받아
배경훈 부총리 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은 오는 12일부터 사흘간 우주항공청과 소속·공공기관, 유관기관 등 모두 55개 기관으로부터 직접 업무보고를 받는다.과기정통부에 따르면, 12일 오전 10시에는 국가과학기술연구회와 한국과학기술연구원(KIST) 등 과학기술 분야 정부출연연구기관 7곳과 한국연구재단, 과학기술사업화진흥원, 연구...

고창경찰서(총경 전순홍)는 11.20 고창공설운동장에서 개최된 제 14회 고창 고인돌마라톤 대회를 맞이해 교통경찰 및 지역경찰을 배치해 원활한 차량 소통은 물론 교통사망사고 없이 안전한 교통관리를 마쳤다.
이번 마라톤은 풀, 하프, 단축(10km), 건강(5km) 코스 등 4종목으로 치러졌으며 종목별로 참가자에게 푸짐한 경품 등을 제공하고 대회장 주변의 국화축제장, 모양성, 선운산의 단풍 등 풍성한 고창의 볼거리들을 즐길수 있었다. 마라톤 시간대에 주요 교차로에서 수신호와 분산 진입 유도해 차량 우회조치를 해 원활한 차량 소통은 물론 사고 예방 근무에 만전을 다했다.
유종수 교통관리계장은 “마라톤 시간대에 단풍철 관광객의 불편을 최소화 하기위해 교통상황실을 운영 실시간 교통상황은 전파하여 교통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혼잡 교통관리 근무에 만전을 기한 결과 아무런 사고 없이 마라톤 교통관리를 원활하게 마쳤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