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아누 리브스 주연 코미디 영화 '굿 포츈', 천사와 인간의 삶 바꾼 하루
영화 '굿 포츈'은 길 잃은 영혼의 수호천사가 되고 싶지만, 현실에서는 운전 중 휴대전화를 보는 인간들을 보호하는 것이 일인 초짜 천사 가브리엘의 이야기를 담았다.
열심히 살아도 차에서 노숙하는 삶을 벗어날 수 없는 N잡러 아지와, 금수저 벤처 투자자 제프의 삶을 가브리엘은 하루아침에 극과 극으로 바꾼다.
결국 가브리엘은 자신...
울산여상, 퇴직 선배의 장학금 후배들의 취업 성공 꽃 피웠다
[뉴스21일간=이준수 기자] 울산 남구 울산여자상업고등학교(교장 하해용)가 후배들을 위해 장학금을 기탁해 온 퇴직 교사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울산여자상업고는 지난 7일 본관 세미나실에서 이 학교 동문이자 교사로 퇴직한 장욱희 교사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이번 수여식은 2024년 7월부터 매달 50만 원씩, 현재까지 장학금 총 800...

정읍시 여성문화관은 지난 17일 2016년 하반기 교육 수료식을 가졌다.
수료식에서는 50개 과목 각 수강생들에 대한 수료증 전달과 함께 모범 강사, 그리고 교육생에 대한 표창장 수여식이 있었다.
표창장을 받은 조영자씨는 “그간 교육을 통해 배움에는 나이가 없음을 깨달았고 앞으로도 건강을 유지하여 여성 문화관에서 좋은 벗들과 즐거운 추억을 많이 만들고 싶다.”고 밝혔다.
수료식 후에는 수강생들의 작품과 갈고 닦은 기량을 선보이는 작품 전시(생활양재 외 16개 과목)와 발표도 이어져 관심을 모았다.
김생기 시장은 “여성문화관은 앞으로도 정읍시의 중추적인 교육기관으로서의 역할을 다함은 물론 나아가 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다양한 지원방안을 모색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