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정읍시는 10일 2016년 하반기 정읍시 수돗물 평가위원회를 가졌다.
수돗물평가위원회는 수도법에 따라 정읍시 수돗물의 정기적 수질 검사와 공표, 수질과 상수도 관리에 대한 자문을 실시하는 기구로, 수질 전문가와 환경 단체, 시의원, 시민 등 11명으로 구성돼 있다.
수돗물의 안정성과 신뢰성 확보를 위해 마련된 이날 위원회에서는 수돗물 공급에 대한 자문과 수질 개선을 위한 다양한 의견들이 논의됐다.
이와 함께 기존 면사무소 등 관공서에서 채수하는 수돗물 수질 검사 지점을 음식점 등 사용량이 많은 곳으로 바꾸고 수질 관리의 투명성 확보를 위해 수돗물 공급 및 정수과정 견학 요청 시 산성 정수장(한국수자원공사)을 개방하자는 의견이 제시됐다.
김생기시장은 “위원회에서 논의된 다양한 의견을 종합적으로 검토하여적극 반영할 것"이라며 "시민들이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깨끗한 양질의 수돗물을 생산을 위한 수질 개선과 안정적인 공급에 최선을 다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