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 중구가족센터에 이웃돕기 김장 김치 전달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회장 김두경)이 12월 26일 오전 10시 울산중구가족센터(센터장 서선자)를 찾아 100만 원 상당의 이웃돕기 김장 김치를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김두경 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 회장과 울산중구가족센터 관계자 등 10명이 참석했다. 해당 김장 김치는 지역 내 한부모가정 및 저소득 가정 37세대...
10월 12일(수) 한우 유통 사업단 소야(완주군 구이면)에서 예수병원에 발전기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소야는 한우 유통과 식당을 함께 운영하는 업체로 식당을 찾는 손님들은 항상 신선한 한우를 맛볼 수 있어 지역민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소야에서는 전주 예수병원에 어려운 환우를 위해 2012년부터 꾸준히 발전기금을 후원하여 지금까지 후원한 금액이 총 2천만원이다.
▲ 16_10_12_소야 발전기금
소야 이철민 사장은 “예수병원에서 지역을 위해 많은 의료 공공사업을 하고 있지만 현재 정부의 지원이 전혀 없는 것으로 알고 있다.”며 “우리가 공공기관이나 교회는 아니지만, 예수병원에서 어려운 이웃을 위해 좋은 일에 쓰이길 바라는 마음에서 후원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권창영 병원장은 “우리 주변엔 아직도 도움이 필요한 곳이 있다. 후원하신 발전기금은 어려운 환우를 위해 쓰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