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은 구호가 아니라 실천입니다”... 울산 안전모니터봉사단, 세대 아우르는 안전 유공자 표창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사)안전모니터봉사단 울산시연합회(이하 울산연합회)는 지역사회 안전 사각지대 해소와 생활 속 안전문화 정착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학성초등학교 최효재 학생과 안전모니터봉사단 최세영, 박정임 단원이 ‘울산광역시 자원봉사센터 이사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이번 표창 수여식은 단순한 시...
충남도가 올해 추진 중인 수출 지원 정책 사업 점검과 수출 환경 개선 방안 마련을 위해 도내 수출기업들과 소통을 강화한다.
도는 충남 온라인 수출 지원 시스템(http://cntrade.kr) 내에 ‘의견소통’란을 개설, 1일부터 운영을 본격 시작한다고 밝혔다.
의견소통란은 연초부터 지속된 녹록치 않은 수출 환경을 재점검하고, 안정적인 수출 현장 활동 지원, 수출 시 어려운 점에 대한 의견을 상시적으로 수렴해 수출 지원 정책 사업에 반영하기 위해 개설했다.
이용은 충남 온라인 수출 지원 시스템 회원 가입 후, 의견소통란에서 수출 시 어려운 점이나 수출 지원 사업의 문제점, 개선사항 등을 등록하면 된다.
이동순 도 기업통상교류과장은 “이번에 개설한 의견소통란을 통해 기업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 수출 행정에 반영해 불편을 해소 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 도내 수출 중소기업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도는 한편 이달 한 달 동안 도내 수출 지원 시책 사업 참여 기업을 찾아 수출 환경을 점검하고, 수출난 타개를 위한 방안을 모색하는 등 수요자 중심의 수출 지원 행정을 펴 나아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