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브 페스티벌, ‘2026 대형한류행사’연계 공모 최종 선정
충주시는 ‘2026 충주 다이브 페스티벌’이 문화체육관광부가 주관하는‘2026 대형 한류종합행사(MyK FESTA) 연계 지방자치단체 행사 공모에 최종 선정되었다고 13일 밝혔다.이번 공모는 문체부가 주최하는 대형 한류종합행사의 전국적 파급력을 지역으로 확산하기 위해 추진된 사업으로, 전국 12개 지자체가 응모한 가운데 충주를 포함한 5개 행...
LS엠트론 사랑실천회(회장 김종필, 이하 사랑실천회)는 지난 25일 북면 원승부마을에서 봉사활동을 펼쳤다.
사랑실천회 회원들은 이날 농기계 점검․수리와 함께 이.미용, 그리고 장수사진 촬영 등의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특히 저소득층 3가구를 대상으로 도배와 장판 등 집수리 활동을 펼치고 마을회관에 TV 1대를 기증해 훈훈함을 더했다.
또한 점심시간에는 직접 준비해온 음식을 마을 주민들과 함께 나눠 먹으며 우의를 나누고 화합을 다졌다.
LS엠트론 임직원들로 구성된 30명의 사랑실천회 회원들은 이날 봉사활동 내내 밝고 친절한 모습으로 어르신들을 즐거움을 선사했다.
한편 안양에 본사가 있는 LS엠트론(주)은 정읍과 전주, 구미 등에 사업장이 있다. 사출시스템과 트랙터, 그리고 냉동공조기 등의 산업기계 분야와 자동차용 고무호스 등의 전자․통신 부품 분야를 선도하는 유망기업이다.
사랑실천회는 지난 2013년부터 정읍지부 소속 지역인 북면에서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실시해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