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중공업, 울산 동구 독거어르신 200세대에 ‘따뜻한 겨울나기’ 차렵이불 지원
울산동구종합사회복지관[뉴스21일간=임정훈] HD현대중공업이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정기탁을 통해 울산 동구 지역 독거어르신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했다. 울산동구종합사회복지관(관장 한영섭)은 HD현대중공업의 지원으로 울산 동구 지역 독거어르신 200세대에 겨울용 차렵이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

안성소방서(서장 권은택)는 2016년 중학교 자유학기제가 전면 시행됨에 따라 관내 13개 중학생들을 대상으로‘미래소방관 직업체험교실’을 연중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미래소방관 직업체험교실’은 중학교 교육과정 중 한 학기 동안 학생들이 소방관이라는 직업을 탐색하고, 학생 스스로 안전에 대해 배우고 익히며 타인의 안전까지 생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미래소방관을 육성하는 프로그램이다.
이에, 안성소방서는 청소년들의 진로 선택 능력을 길러주는데 앞장서고자 중학생들이 소방서를 직접 방문하거나 방문이 어려운 학교는 소방공무원이 각 중학교를 찾아가 진로탐색과 직업체험교육을 실시할 계획이다.
권은택 서장은 “미래에 소방공무원을 꿈꾸는 학생들에게 많은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라며, 내실 있는 직업체험교실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교육일정 협의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성소방서 재난안전과(☏678-4312)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