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ab 거버넌스 플랫폼 첫 포럼 속초에서 개최
‘지역현안대응 G-Lab 거버넌스 플랫폼 구축 포럼’이 12월 18일 체스터톤스 속초에서 개최됐다.강원도립대학교에서 주최한 이번 포럼은 ‘기후변화·어업자원 변동대응, 속초의 새로운 블루맵을 그리다’를 주제로 약 80명의 어민, 수협 관계자, 지자체 공무원, 연구자 및 지역 주민이 참여해 기후 위기 시대 속초 수산업의 현안을 논의하고 ...
안성경찰서는 11일 4층강당에서 전 경찰관이 참석한 가운데 제63대 김종식 안성경찰서장 취임식을 개최하였다.
취임식에서 김종식 서장은 “공무원으로서 기본에 충실하고 초심을 항상 생각하며, 역시사지의 마음으로 시민의 마음을 보듬어 시민으로 부터 공감받고 신뢰받는 경찰이 되길 바라며 동료, 상하 간에는 소통과 화합을 강조하였다.
또한 “최근 사회적 관심이 높아지는 여성범죄 안전에 힘쓰고, 경기 남부청 특수시책인 안매켜소, 학교다녀오겠습니다. 시책도 적극 추진하여 ”시민을 사랑하는 안성경찰, 시민이 사랑하는 안성경찰“이 되도록 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김종식 안성경찰서장은 86년 경찰대 법학교를 졸업하고 경기남부청 보안계장, 제주서부경찰서장, 112종합상황실장을 역임한 바 있다.가족으로는 처 김은영(50), 자녀로는 아들 2명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