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돗물사랑 주부감시자(모니터) 역량강화 연찬회 개최
[뉴스21일간=김태인 ]울산시상수도사업본부는 28일 오전 10시 울산시티컨벤션에서 ‘2025년 수돗물사랑 주부감시자(모니터) 역량강화 연찬회(워크숍)’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연찬회는 수돗물 분야 강의와 함께 주부감시자(모니터) 간 교류와 화합을 위해 마련됐다. 연찬회(워크숍)는 제9기 수돗물사랑 주부감시자(모니터) 및 관계 공무...

박지원 국민의당 원내대표가 안철수·천정배 공동대표의 동반사퇴에 대해 책임 정치를 위한 결단으로 해석했다.
29일 국회 원내대표 회의실에서 기자들을 만난 박 원내대표는 "나 개인적으로나 최고위원들이 거의 전원 (사퇴를) 만류했지만 결국 누군가는 책임져야 한다는 책임 정치의 모습을 위해 두 대표가 사퇴했다"라고 말했다.
박 원내대표는 "정치는 흘러가면 끝이다. 흘러간 물이 다시 돌아와서 물레방아를 돌릴 순 없는만큼 사퇴는 사퇴"라는 소신을 피력했다.
이어 그는 "안철수·천정배 공동대표는 앞으로도 당의 발전과 정권교체를 위해 헌신하기로 약속했다"면서 정동영 의원이나 손학규 전 더불어민주당 상임고문의 당대표직 수행에 관해서는 "전혀 논의가 없었다. 만약 비대위가 구성되면 비대위에서 논의할 문제"라고 소문을 일축했다.
한편 국민의당은 30일 오전 워크숍 이후 긴급 의원총회를 열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