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경훈 부총리, 12일부터 사흘간 과기·우주 분야 55개 기관 업무보고 받아
배경훈 부총리 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은 오는 12일부터 사흘간 우주항공청과 소속·공공기관, 유관기관 등 모두 55개 기관으로부터 직접 업무보고를 받는다.과기정통부에 따르면, 12일 오전 10시에는 국가과학기술연구회와 한국과학기술연구원(KIST) 등 과학기술 분야 정부출연연구기관 7곳과 한국연구재단, 과학기술사업화진흥원, 연구...
영광군(군수 김준성)은 지난 10일부터 13일까지(4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2016 내나라여행박람회” 행사에 참가하여 영광관광 홍보마케팅을 펼쳤다.

올해로 13회째를 맞는 내나라여행박람회는 국내여행을 전문으로 하는 유일한 박람회로서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관광협회중앙회가 주관하였으며 “내나라, 새로운 발견!”이라는 주제로 지자체와 여행사 등 360여개 기관이 650여 부스 규모로 참가해 역대 최대규모로 진행되어 4일간 11만여명의 관광객이 행사장을 방문했다.

영광군은 전라남도․여수시․순천시 등 13개 시·군과 공동으로 홍보관을 설치하여 영광의 관광지 및 축제 등 영광만의 매력을 집중 홍보하는 한편 영광 홍보 동영상 상영, 영광군 관광퀴즈, 가로세로퍼즐 맞추기 등 이벤트를 진행하여 많은 관람객들의 참여와 호응을 이끌어 내었다.
박우수 관광과장은 “행사 기간중 수만명의 관람객이 참여하는 이번 박람회를 통하여 우리 군 관광지 및 축제를 널리 알리는 데 소기의 성과를 거두었다. 앞으로도 특화된 영광 관광 홍보마케팅으로 관광객 유치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