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울산 생태관광 활성화 기본계획 수립 최종보고회 개최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시는 11월 14일 오전 10시 시청 1별관 3층 중회의실에서 ‘울산 생태관광활성화 기본계획 수립 연구용역 최종보고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보고회는 「울산광역시 생태관광활성화 및 지원조례」에 따라 4년마다 생태관광 활성화를 위한 목표와 방향을 제시하는 기본계획(2026∼2029) 수립에 따른 논의를 위해 ...
정읍경찰서는 그동안 당사자간의 문제로 치부되어 방치되고 있었던 연인간폭력 일명 데이트폭력 범죄를 근절하기위해 T/F 팀을 구성하고 '16.2.3~16.3.2' 까지 1개월간의 집중신고기간을 운영하는등 유기적인 대응체제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대상범죄는 부부사이가 아닌 남녀간 발생하는 살인,폭행,상해,성범죄(강간,강제추행),감금,약취유인,협박,명예훼손 사건으로 여기서 남녀간은 기혼,미혼,연인관계 전후 불문, 부부(사실혼 포함)또는 부부였던 자는 제외하며 신고방법은 112, 사이버경찰청, 경찰서 홈페이지, 스마트폰 목격자를 찾습니다 앱을 통해 신고가능하다.
김주원 서장은 각 기능별 합동활동을 통해 연인간폭력 일명 데이트 폭력관련 효과적인 단속활동 전개와 관할을 불문하고 적극적인 신고를 유도하기 위한 홍보활동을 당부하며, 특히 신고자의 보호에도 만전을 기하도록 지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