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영암군 서호면 청년회(회장 박종식)는 지난 11일 서호면 사회단체연합회관에서 관내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가져 훈훈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동절기 절임배추 작업 등 바쁜 일정 속에서도 20여 명의 회원과 가족이 모여 200포기의 김장김치를 담가 독거노인 등 지역에서 어렵게 생활하는 30명의 주민들에게 직접 전달했다.
그동안 연도변 풀베기, 은적산 정화활동 등 지역 환경개선과 발전을 위해 힘써 온 서호면 청년회는 김치봉사 외에도 오는 18일로 예정된 결산 총회 이후, 200만원의 장학금을 장천초등학교와 서호중학교에 전달할 예정이다.
박종식 회장은 “비록 작은 정성이지만 이번 행사를 통해 우리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하게 겨울을 보내는 데 힘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이번 봉사활동을 계기로 앞으로도 지역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일들을 찾아서 서호 청년회가 앞장 설 것이다.”고 밝혔다.
행사에 참석한 전동평 영암군수는 “복지 강군 영암의 저력은 바로 여러 사회기관단체와 행정의 합심으로 만들어지는 것”이라며 “여러분의 노고가 헛되지 않도록 영암군도 어려운 이웃을 돌보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