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영암군 체육회(회장 전동평)는 지난 10월 제27회 전라남도생활체육 대축전에서 입장상 부분 장려상으로 선정돼 받은 상금 1천만원 전액을 영암 야구장 정비 사업을 위해 쾌척해 눈길을 끌고 있다.
입장상은 지역의 특색을 살린 퍼포먼스를 선보이거나 지역의 중점 사업을 특색있게 홍보한 시군에 주는 상으로 영암은 F1 모터스포츠카 레이스를 펼쳐 스포츠·관광·문화의 위상 제고에 기여한 노력이 높이 평가 받아 입장상 부분 장려상을 수상한 바 있다.
영암군 체육회 임철호 상임부회장은 “도 생할체육 대축전에서 처음으로 좋은 성적을 거둔 것은 모든 체육인들이 함께 노력해 얻은 결과”라며 “군 체육이 더 향상될 수 있도록 상사업비를 쾌척할 수 있어 영암군 체육인으로 서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영암군 체육회는 군민의 건강과 건전한 여가 선용을 위해 야구, 게이트볼 등 생활체육 지도자 9명을 전담 배치하여 군민이 체감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생활체육 활성화에 적극 나서고 있다.
또, 영암군은 내년 1월초 전국 초중고 야구대회(52개팀 참가)를 개최하여 지역 야구인구 저변 확대와 전국 야구인 유입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