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지난 11일 도암청년회는 관내 어르신들께 사랑의 떡국을 전달했다.
도암청년회는 떡국용 떡 총 400kg를 제작하여 관내 40개 경로당에 각 10kg씩을 전했다.
이 행사를 주관한 김양선 청년회장은“연말을 맞이하여 우리 지역 어르신을 찾아 뵙고 인사를 드리는 것이 지역 청년들이 해야 하는 당연한 도리”라며 “솔선수범을 통해 지역후배들에게 경로효친사상을 심어주고 싶었다”고 본 행사의 취지를 밝혔다.
각 마을 어르신들은 경로당에서 청년들이 전달한 떡국을 먹고 담소를 나누는 등 따뜻한 정을 느끼는 시간을 가졌다.
황용식 도암면장은“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지역 젊은이들이 어르신들을 일일이 찾아 뵙고 인사드리는 모습이 대견스럽다”며“앞으로도 지역을 대표하는 젊은단체로 어르신들을 모시는 것 뿐만아니라 도암발전을 위해 많이 도와주고 힘써달라”고 청년회원들을 격려했다.
한편, 도암청년회는 관광지 및 시가지 환경정화활동, 독거노인가정 등 사회취약계층 위문품 전달 등 지역의 크고 작은 봉사활동을 매년 주기적으로 하고 있으며 지역 발전을 위해 앞장서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