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임실군은 10일부터 오는 11일까지 변산 농협수련원에서 통합마케팅 활성화를 위한 워크숍을 개최한다.
임실군조합공동사업법인 주관으로 열린 이번 워크숍은 심민 군수를 비롯한 관내 농협조합장, 출하농가, 행정가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군 통합마케팅 사업체계의 안정화와 효율화를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참여 주체간 정보를 공유하고 결속력 강화를 목적으로 통합마케팅 현황에 대한 설명과 전략 육성 품목의 생산량 확대 방안 및 참여조직간 역할분담 등 마케팅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토론의 장이 펼쳐졌다.
심민 군수는 “우리 농업‧농촌이 농산물 수입 개방, 소비자의 기호 변화, 내수 소비 침체 등으로 어려움이 크지만 이번 워크숍을 계기로 참여 주체간 협력을 강화해 농업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참여로 공선회 참여농가의 선도적 역할”을 당부했으며, “행정에서도 군 농업의 경쟁력 향상과 안정적인 농가소득 증대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