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찰의 대장동 개발비리 의혹 사건 항소 포기를 두고, 정치권에서도 공방이 격화
국민의힘은 '항소 포기'에 대한 외압 의혹을 정조준했다.이 대통령 공소 취소 등 무죄 만들기 사전작업 아니냐는 의구심을 거듭 제기했다.항소 포기로 7,800억 원 넘는 비리 자금 국고 환수도 불가능해졌다며, 국회 긴급 현안질의와 국정조사를 제안했다.법무장관에 대한 공수처 수사와 탄핵을 거론하며 공세 수위를 끌어올렸다.더불어민주...
전남 강진군 청자소공인특화지원센터는 오는 13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광주점 1층 문화광장에서 강진지역 도자기 업체들의 생활청자 마케팅을 위한 홍보 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에는 전남 강진지역의 청자 제조 전문업체 중 9개 업체의 창의적이면서 실생활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생활자기를 선보인다.
주요 전시 상품은 △ 강진 동흔요의 청자 투각 칠보문 향로 △ 강진디자인연구소의 청자 음각 연화문 인퓨저 세트 △ 강진탐진청자의 청자 자개상감 커피 핸드밀 △ 고봉도예의 청자 양각 죽순형 주자 △ 도강요의 청자 상감 국화운학문 합 세트 △ 무진요의 청자 음각 훈민정음 반상기 세트 △ 문명자도예의 청자 음각 까치호랑이 접시 △ 청우요의 청자 진사상감 당초문 수주세트 △ 토우의 청자 금ㆍ은잔 세트 등으로 안내데스크를 통해 주문과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전남 강진 고려청자특구에 위치한 청자소공인특화지원센터는 2016년에도 강진 청자문화산업 발전과 판로개척을 위해 다양한 지원사업을 운영할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