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구, 직장 내 괴롭힘 예방 교육으로 존중과 배려의 조직문화 확립
[뉴스21일간=김민근 ] 울산 남구(구청장 서동욱)는 4일 구청 6층 대강당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2025년 직장 내 괴롭힘 예방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직장 내 괴롭힘을 사전에 예방하고 직원 간 상호 존중과 배려가 정착된 건강한 공직문화 조성을 위해 마련됐다. 직장 내 괴롭힘 예방 전문강사를 초빙해 진행된 이날 교육에서...
완산회(최락휘·윤석길 공동회장)에서는 지난 12월 7일 완산구 관내 저소득층, 독거노인 등 연탄 난방을 사용하고 있는 저소득가정 7가구에 연탄 2,100장을 지원하는 나눔 행사를 실시하였다.
원래 이 날은 완산회원들이 직접 저소득층 가정에 연탄을 나르려고 하였으나, 뜻하지 않은 강추위로 인해 취소되었으며, 그 대신 저소득 연탄가구가 많이 거주하고 있는 완산동주민센터에 연탄 2,100장을 기증하는 행사로 이웃의 정을 배달했다.
윤석길 회장은 “추운 겨울철 소외계층의 훈훈한 겨울나기를 위해 참여해준 회원들의 정성을 모아 기부를 하게됐다”면서, “오늘 이 행사가 소외계층에 작은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봉사하는 완산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완산회는 완산구 관내 유관기관·단체장들의 모임으로 월 1회 정례회의를 통해 시정발전에 대한 다각적인 방안을 강구하여 실천하고 있으며, 인재육성을 위한 장학금 수여 등 다양한 지역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