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다산행정복지센터, 설명절 앞두고 치안공동체 민관경 합동 범죄예방 캠페인 실시
남양주시는 지난 9일 다산행정복지센터(센터장 이기복)가 설 명절을 맞아 관내 안전한 명절 분위기 조성을 위해 민관경 합동 범죄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설 명절을 앞두고 지역 내 범죄 취약 요인을 사전에 차단해 관내 주민의 실질적인 안전 체감도를 높이기 위해 추진됐다. 이날 캠페인에는 다산행정...
(사)한국생활개선임실군연합회(회장 이신영)는 7일 지역인재 발전을 위해 (재)임실군애향장학회에 장학금 160만원을 쾌척했다.
한국생활개선회 임실군연합회는 농촌여성의 역량강화, 권익향상, 의식주 생활개선 및 농촌 발전을 선도하는 여성농업인 육성을 목적으로 임실군농업기술센터에서 육성하고 있는 농업인학습단체이다.
이신영 연합회장은 “교육사업과 지역발전은 상생하며 나가는 것”이라며 “꿈을 향해 성실하게 학업에 정진하는 지역 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기부금을 전달받은 심민 군수는 “한국생활개선회 임실군연합회는 지역 발전을 견인하는 모범적인 여성단체”라며, “인재양성에 물심양면으로 노력해 지역 인재들이 국가 발전의 기둥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임실군 애향장학회는 지난 1995년 6월에 설립돼 35억1천300만원의 장학금을 적립하고 있으며, 지난 1996년부터 애향장학금 지원사업을 시작해 현재까지 1천여명이 넘는 학생에게 18억원의 장학금을 지급해 지역인재 양성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