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해남군(군수 박철환)은 농어업의 소득증대를 위해 지원하고 있는 장기 저리의 농어촌진흥기금 융자사업을 12월 22일까지 신청 받는다.
신청대상자는 전라남도에 1년 이상 거주하고 있는 65세 이하의 농․어업인 및 생산자단체, 농수산물 가공‧유통‧수출업자 등으로 농지구입, 시설하우스 등의 시설자금과 포장디자인 개발, 용기 개발 등의 운영자금을 신청 할 수 있다.
융자 한도는 농어업인 1억원 이내, 농어업법인은 2억원 이내, 가공‧유통‧수출업자는 최대 10억원까지이며, 사업 희망자가 읍면사무소에 비치된 융자신청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해남군은 내년 1월중 전라남도에서 융자금이 배정되면 심사를 거쳐 사업대상자를 확정, 2월부터 농협 및 수협을 통해 사업자금을 지원할 계획이다.
한편 해남군은 올해 관내 농어업인 및 법인 등 36명에게 45억 2,900만원의 농어촌진흥기금 융자금을 지원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