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날씨는 추워지고 있지만 강진군의 따뜻한 나눔의 손길은 계속되고 있다.
전남 강진군 옴천면에 소재한 착한영농조합법인(대표 마봉운)에서 1일 강진군민장학재단(이사장 강진원)에 장학기금 3백만 원을 기탁했다.
착한영농조합법인은 옴천면에서 벼농사 13ha를 관리하며 연 매출 1억원을 올리는 강진을 대표하는 영농조합법인이다.
마봉운 대표는“인재육성 장학금을 통해 미래의 주역인 청소년들이 경제적 여건을 극복하고 꿈을 실현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앞으로도 전회원이 지역사회 유대강화에 힘쓰고 지역 주민들의 성원과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강진원 군민장학재단 이사장은“영농조합 회원들이 열심히 공부하는 우리 지역 학생들에게 기탁한 장학금을 뜻깊게 사용할 계획이다”며 “앞으로도 기관․사회단체 군민 여러분들의 아낌없는 성원과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2005년에 설립된 강진군민장학재단의 장학기금 조성 누계액은 154억 원이며 각종 장학사업과 우수인재 지원 등 지역 인재 양성의 버팀목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