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경훈 부총리, 12일부터 사흘간 과기·우주 분야 55개 기관 업무보고 받아
배경훈 부총리 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은 오는 12일부터 사흘간 우주항공청과 소속·공공기관, 유관기관 등 모두 55개 기관으로부터 직접 업무보고를 받는다.과기정통부에 따르면, 12일 오전 10시에는 국가과학기술연구회와 한국과학기술연구원(KIST) 등 과학기술 분야 정부출연연구기관 7곳과 한국연구재단, 과학기술사업화진흥원, 연구...
여수시(시장 주철현)는 지난해부터 전면 시행되고 있는 도로명주소에 대한 인지도를 향상시키고 도로명주소의 생활화 및 조기정착을 위해 도로명주소 스티커를 제작해 관내 전체 115,737세대에 배부한다.
시는 도로명주소 홍보와 활용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이번에 신용카드 크기의 스티커용 명함과 집안 내부의 전화기, 냉장고, 벽면 등에 부착할 수 있는 2가지 크기의 스티커를 제작했다.
시 관계자는 “집안 잘 보이는 곳에 부착된 도로명주소 스티커와 지갑 속의 도로명주소 명함은 우편물이나 택배 받을 주소를 알려줄 때 요긴하게 활용될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정운주 민원지적과장은 “이번 도로명주소 스티커 배부는 도로명주소 정착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시민들의 적극적인 활용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