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임실군자율방범연합회(회장 이성규)는 25일 임실군민회관에서 자율방범대원의 사기진작과 범죄예방 결의를 다지기 위한 「4대악 근절 결의대회 및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심민 군수를 비롯한 문홍식 군의장, 안상엽 임실경찰서장, 한완수 도의원, 유성남 전라북도자율방범협의회장 그리고 각 읍ㆍ면 방범대원 및 가족 등 50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으며,그동안 자율방범 활동에 헌신적으로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정칠성 관촌면대 대원 등 총 18명의 대원들에게 표창장과 감사장을 수여했다.
이날 이성규 임실군자율방범연합회장은 “이번 대회를 계기로 모든 대원들이 하나가 되어 임실군민의 인적ㆍ물적 재산보호에 최선의 노력을 경주해 나갈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심민 군수는 인사말을 통해 “낮에는 생업에 종사하고 밤에는 군민의 안전을 위해 열악한 환경과 많은 피로를 뒤로한 채 묵묵히 봉사하고 있는 자율방범대원들의 노고 덕분에 3만여 군민의 안정된 삶이 보장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1983년 전북 자율방범대 임실지회의 발족이 시초가 된 임실군자율방범대는 1997년에 연합대를 발족했으며, 2015년 현재 430여명의 대원이 임실군민의 안전을 위한 방범활동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