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강진군은 전라남도에서 주관하는 2015년 전지훈련 우수사례 발표에서 우수상을 차지해 인센티브로 15백만 원을 지원받게 됐다고 24일 밝혔다.
전라남도는 강진군이 스포츠 국제교류를 통한 전지훈련 유치의 우수사례로 스포츠마케팅의 블루오션임을 높이 평가받아 우수상을 수상하였다.
강진군은 강진군체육회와 합동 T/F팀을 구성해 연중 인적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국제스포츠 교류 활성화와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국외 우수선수단과 국내외 전지훈련 유치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스포츠시설 인프라 구축을 위해 맞춤형 바람막이 시설 설비, 2016년 완공을 목표로 다목적 실내체육관 건립 등 동·하계 전지훈련팀 유치에 주력하고 있다. 또한 선수단 편의 제공을 위해 관내 음식점, 숙박업소 대표와 수시로 간담회를 하며 친절서비스 교육도 실시한다.
군은 지자체의 체육시설 확충, 전지훈련팀 유치 과열로 선수단 확보가 어려운 실정이지만 지난 3월 전지훈련 유치를 위해 일본 이바라기현 럭비협회와 스포츠교류 증진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군은 일본 상지 고교에서 전지 훈련을 오는 등 각종 대회와 전지훈련을 유치해 지난해 12월부터 올해 11월까지 축구, 럭비, 사이클, 야구 등 총 6개 종목 413팀, 63만 838명이 강진을 찾았으며 50억 7천만 원의 직·간접 경제적 파급 효과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했다.
내년에는 축구협회와의 협약을 추진하는 등 차별화된 스포츠 전략방안과 시책을 꾸준히 발굴할 방침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