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한국인 최초로 국제마술대회에서 그랑프리를 거머쥔 마술사 이은결의 환상적인 마술 공연을 직접 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마련된다.
해남군(군수 박철환)은 오는 12월 3일 오후 3시, 7시 두차례에 거쳐 ‘마술사 이은결의 미니콘서트’를 해남문화예술회관에서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기존의 대형 마술공연을 탈피해 중 ․ 소극장에서 관객과 무대가 함께 호흡하고, 교감할 수 있는 다양한 마술 프로그램이 펼쳐질 예정이다.
국제마술대회에서 연달아 우승하며 세계적인 마술사로 성장한 이은결은 강력한 카리스마와 깔끔한 무대 매너, 현란하고 빠른 손놀림으로 한국에 마술 붐을 일으킨 주인공으로, 기존의 단순 마술쇼에서 벗어나 마술을 공연에 접목한 매직콘서트라는 장르까지 탄생시켰다. 현재 마리텔 등 TV프로그램에서 마술을 활용한 예능을 선보이며 더욱 인기를 끌고 있기도 하다.
공연 입장권은 오는 11월 24일 오전 9시부터 해남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안내데스크에서 1인 4매 한정으로 선착순 예매할 예정이다.
입장권은 5,000원, 6세 이상 관람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