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군보건의료원은 친절한 이미지로 의료원, 지소, 진료소를 방문하는 지역 주민들에게 한발 더 다가가기 위해 17일 보건의료원 및 보건지소, 보건진료소 직원을 대상으로 1층 대회의실에서 고객 지향적 친절 서비스 역량 배양을 위한 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실시한 교육은 의료서비스 수준 향상 및 친절하고 긍정적인 공공이미지 형성을 위해 홍지연 강사가 고객만족을 위한 스트레스 관리와 힐링 컬러 코칭을 주제로 고객 유형별 응대 요령, 민원인에게 호감을 주는 대화방법 등 상호 유기적으로 소통하는 대민행정서비스 등을 교육해 직원들의 민원응대태도 서비스 마인드를 높이는데 주력했다.
이번 친절교육을 통하여 고객의 서비스 기대치에 부응할 수 있는 친절마인드 습관화로 의료서비스 이미지 제고 및 고품격 섬김 의료실천으로 대주민 감동서비스를 제공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