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영암군(군수 전동평)은 지난 11일 군청 왕인실에서 전직원을 대상으로 건전하고 즐거운 직장분위기 조성을 위해 김숙진(행복한 마음심리상담 연구소장)강사를 초청하여 ‘2015년 직장 내 성희롱·성매매·성폭력·가정폭력 예방 통합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특강은 사회적인 문제로 대두한 성관련 범죄와 사회의 잠재적 범죄를 양산하는 가정폭력에 대하여 경각심을 심어주고 공직사회에서부터 예방교육을 통하여 살기 좋은 사회를 만들어가기 위한 일환으로 진행되었다.
강사로 초빙된 김숙진 소장은 「건강한 생각이 건강한 사회를 만든다」라는 주제로 양성평등 관점에서 서로의 차이를 이해하고 성개념을 넘어 인간에 대한 존중과 관심만이 폭력을 예방할 수 있다고 강조하며, 성희롱과 성매매, 가정폭력 등에 대한 사례중심의 교육을 진행하였다.
전동평 영암군수는 인사말에서 “물질적으로 풍요로운 현대 사회에서 가장 필요한 요소로 인간에 대한 존중과 배려”라며 “영암군 산하 직원들도 직원 상호간에 이해를 바탕으로 존중과 배려가 자리 잡기 바란다”고 말했다.
영암군은 지속적인 예방 교육을 통해 직원 상호 간 존중하고 배려하는 의식을 확산시키고, 건강한 직장문화를 조성기 위하여 폭력예방 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