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해남교도소(소장 김춘오)는 11월 12일(목) ‘어울림 노래자랑 한마당’ 행사를 개최하였다.
이날 ‘어울림 노래자랑 한마당’은 해남교도소 교정협의회(회장 김승남)의 후원과 참여로 개최되었으며, 수용자 9명(팀)이 참가하여 기성가수 뺨치는 노래실력을 선보여 심사위원을 당황하게 만들었다또한 노래자랑 중간에 초대가수 및 각설이 공연 등이 펼쳐져 잠시나마 수용생활을 잊고 삶의 활력소를 찾은 소중한 시간이 되었다.
이날 행사를 후원한 교정협의회 김승남 회장은 “수용자들의 넘치는 끼를 표출하며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면서 앞으로도 수용자들을 위해 적극 지원하겠으며 참으로 뜻 깊은 행사였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춘오 소장은 “이번 행사로 수용자들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밝고 명랑한 수용생활을 해 나가는데 큰 도움이 되었으며, 수용자의 심성순화를 위해 다양한 교화행사를 펼쳐 사람을 바꾸는 믿음의 법치, 믿음의 교정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