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경훈 부총리, 12일부터 사흘간 과기·우주 분야 55개 기관 업무보고 받아
배경훈 부총리 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은 오는 12일부터 사흘간 우주항공청과 소속·공공기관, 유관기관 등 모두 55개 기관으로부터 직접 업무보고를 받는다.과기정통부에 따르면, 12일 오전 10시에는 국가과학기술연구회와 한국과학기술연구원(KIST) 등 과학기술 분야 정부출연연구기관 7곳과 한국연구재단, 과학기술사업화진흥원, 연구...

영광군(김준성 군수)은 수능을 마친 수험생과 학부모를 위한 특별공연을 11월 13일 오후 3시, 저녁7시 대공연장에서 2015 수능탈출 ROCK(락) 페스티발을 개최한다.
KBS 탑밴드, 불후의 명곡에 출연했던 락 밴드인 트랜스픽션(남성4인조), 스토리셀러(여성4인조), 소울엔진(남성3인조), 몽키비츠(남성5인조)가 출연한다. 이날 공연에서는 출연 밴드별로 각기 다른 장르의 연주와 노래, 이야기로 관객과 함께 뛰고 즐기는 환상의 라이브공연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금번 공연은 수험생과 학부모를 함께 초대하여 수능을 준비하는 동안 지친 몸과 마음을 위로하고 재충전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김준성 영광군수는 “공연장에 들어서는 순간 모든 것을 잊고 신나게 즐기고 가기를 바란다며 다시 한 번 수험생과 학부모님들의 노고를 치하한다”고 했다.
영광예술의전당 관계자는 “얼마 남지 않은 2015년, 예술의전당에서 가족, 친구, 연인들과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알차고 유익한 프로그램으로 준비하겠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