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임실군은 3일 군청 간부회의실에서 공유재산 취득 및 처분에 관한 사항 심의․의결을 위한「2015년도 제1회 공유재산심의회」를 개최했다.
이번 공유재산 심의회는 공
이번 공유재산 심의회는 공유재산 관련 법령 개정에 따라 지금까지 내부공무원으로 구성된 군정조정위원회에서 맡아왔던 공유재산 관련 심의업무를 민간위원을 포함한 공유재산심의회를 구성해 열렸다.
숲정이 전통마을숲 복원대상지 매입 계획(안) 등 7건이 상정된 이날 심의회는 지방자치단체가 지방자치법에 따른 예산편성 및 의결을 위해 2016년 회계연도 시작 40일전까지 의회에 제출해야 하는 정기분 관리계획으로서, 심의회는 위원들의 전문적인 지식과 객관적인 판단을 통한 심도 있는 토론의 장이 펼쳐져 앞으로 군 공유재산 관리의 밝은 미래를 전망해 볼 수 있는 자리가 됐다는 평가이다.
위원장인 송기항 부군수는 인사말을 통해 “각계 전문가들이신 위원님들의 객관적이고 적법한 판단으로 임실군 공유재산 행정의 신뢰성이 확보되도록 신중을 기해 심의해 줄 것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한편, 공유재산심의회는 공유재산의 취득ㆍ처분ㆍ관리에 관한 전반적인 부분을 심의하고 의결하는 위원회로서 위원장을 비롯한 총 7명으로 구성됐으며, 변호사ㆍ감정평가사ㆍ변호사 등 관련 분야 전문가를 민간위원으로 위촉해 공유재산 관리업무의 전문성을 제고하는 계기를 마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