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해남 군민광장이 국화 향기로 가득찼다.
해남군은 10월 30일부터 11월 22일까지 군청 앞 광장에서 제 6회 국화향연을 개최한다.
국화향연에서는 지난해 10월부터 군 농업기술센터에서 재배한 국화작품 1만 2,600여점이 전시된다.
특히 해남 국화향연은 다양한 캐릭터를 국화작품으로 표현한 이색 조형물이 광장 곳곳을 장식해 어린이를 비롯한 가족 단위 관람객들의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다.
올해도 뽀로로, 피카츄, 도라이몽, 촛불 등 다양한 조형물과 대국, 소국 등으로 만든 국화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40여명의 국화동호회원들이 가꾼 국화 분재 작품 전시와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한 국화 화분 심기 체험도 진행된다.
해남군은 지난 2010년부터 매년 가을, 군민광장 일원에서 농업기술센터에서 직접 재배한 국화 작품을 전시, 군민과 관광객들에게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