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국제 크루즈 민항 취항기념 서산시장배 전국 파크골프대회 개최
충남 서산시는 오는 11월 8일부터 9일까지 2025 국제 크루즈 민항 취항기념 서산시장배 전국 파크골프대회가 개최된다고 밝혔다.서산시체육회(회장 윤만형)가 주최하고 서산시파크골프협회(회장 김일순)가 주관하며 서산파크골프장(양대동 753-3번지)에서 열린다.이번 대회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취항한 국제 크루즈선의 성공 운영...
제9회 아산시국화전시회가 이달 30일부터 내달 3일까지 곡교천 둔치에서 개최된다.
아산시국화연구회(회장 장기준) 주관으로 개최되는 이번 전시회는 아름다운 가을 가로수길로 유명한 은행나무길과 더불어 화단국, 분재국, 입국, 현애, 조형작 등 약 4,500여 점의 국화 작품이 어우러져 가을의 정취를 물씬 느끼게 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에 전시되는 작품은 국화연구회원들이 봄부터 정성들여 재배한 작품들로 석부 목부를 이용한 분재작과 복조, 달마, 대국과 300송이 이상의 다륜대작, 현애를 이용한 거북선, 호랑이, 말 등의 동물 모형작과물방울, 하트 등의 조형작과 지게를 이용한 화단국 모음 등 다양한 작품을 전시하여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전시회와 더불어 유아원, 유치원생을 대상으로 국화심어 가져가기 원예체험과 품목별연구회 주관으로 사과, 배, 산야초관련제품, 잡곡, 산양삼삼 등 우수 농산물을 시장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한편 시식회 행사도 실시한다.
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국화는 1년에 한 번만 보여주는 꽃으로 이 기간을 놓치면 또다시 1년을 기다려야 하는 만큼 사랑하는 가족들과 행사장을 방문해 가을의 정취를 느껴볼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