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임실군 귀농귀촌협의회 신덕면지부(지부장 이명숙)는 29일 지역민과 귀농․귀촌인을 초청해 상호 교류 활성화를 위한 마을환영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심민 군수를 비롯해 임실군 귀농·귀촌관계자와 지역주민 등 100여명이 참석해 1부는 귀농자 자기소개, 애로사항청취, 성공사례담 발표를, 2부는 지역주민과 귀농인이 상호 교류의 물꼬를 트는 토론의 시간을 가졌다.
이명숙 신덕면 지부장은 “귀농·귀촌인들이 겪는 애로사항은 지역주민과의 소통과 화합 그리고 농사정보 부재”라며, “상호 정보교류로 상생 할 수 있도록 협조”를 당부했다.
또한, 이환기 신덕면장은 “도외지 생활을 청산하고 우리고장에 귀농했으니 주기적인 간담회 등을 통해 서로 소통하고 애로사항을 조기에 해결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덕면은 30여 가구의 귀농·귀촌인들이 생활하고 있으며 옻나무재배, 밸리, 원예, 벼농사 등의 영농활동을 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