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통일울산광역시협의회 박영수 자문위원, 2025년 대통령표창 수상 영예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민족통일울산광역시협의회 박영수 자문위원이 2025년 정부포상에서 대통령표창을 수상했다. 박 자문위원은 오랜 기간 민간 차원의 통일운동은 물론 보훈과 지역사회 봉사에 헌신해 온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수상의 주인공이 됐다.육군 소령으로 예편한 박 자문위원은 확고한 국가관을 바탕으로 협의회 활동에 매진...
오수면민 화합한마당 체육대회가 오수면 체육회(회장 김선태) 주관으로 27일 오수의견공원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비가 내리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심민 군수, 신대용 군의회 부의장을 비롯한 주민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오수면 풍물단의 터 울림 식전행사를 시작으로 윷놀이, 제기차기, 협동 달리기 등 민속놀이가 진행돼 참가자들의 흥을 돋웠다.
또한, 물레방아연주단의 흥겨운 문화예술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경품추첨은 지역민의 높은 참여를 이끌어 내 뜻 깊은 화합의 장이 되었다.
이밖에도, 오수면과 자매결연을 맺고 농촌일손돕기와 지역봉사활동으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온 제35보병사단 정비근무대장에 대한 감사패와 전임 체육회장에 대한 공로패를 수여해 화합한마당 체육대회를 더욱 뜻 깊게 만들었다.
심민 군수는 축사를 통해 “이번 행사를 통해 오수면민이 화합하고 단결하여 보다 잘사는 오수면 건설의 원동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