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통일울산광역시협의회 박영수 자문위원, 2025년 대통령표창 수상 영예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민족통일울산광역시협의회 박영수 자문위원이 2025년 정부포상에서 대통령표창을 수상했다. 박 자문위원은 오랜 기간 민간 차원의 통일운동은 물론 보훈과 지역사회 봉사에 헌신해 온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수상의 주인공이 됐다.육군 소령으로 예편한 박 자문위원은 확고한 국가관을 바탕으로 협의회 활동에 매진...
국내 최장수 프로그램인 KBS 전국노래자랑 임실군편이 내달 7일 MC 송해의 진행으로 관촌사선대 특설무대에서 녹화에 들어간다.
임실군과 소충사선문화제전위원회(위원장 양영두) 주관으로 열리는 전국노래자랑은 군민들에게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제공하고 주민화합의 장을 위해 마련됐으며 이혜리, 진성, 류기준, 채희 등이 출연해 흥을 돋울 예정이다.
이와 관련하여, 예심은 오는 11월 5일 오후 1시 관촌사선대 청소년 수련원에서 열리며, 노래와 장기자랑 등에 소질이 있는 참가 희망자는 내달 4일까지 각 읍면사무소나 소충사선제전위원회(☎063-643-3988)로 신청하면 된다.
양영두 소충사선문화제전위원회 위원장은 “사선문화제 30주년 기념으로 준비한 행사로 많은 분들이 참여해 즐길 수 있도록 예심 및 녹화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군 관계자는 “KBS 전국노래자랑을 통해 군민 모두가 하나 되어 새로운 변화 살고 싶은 임실군을 만들 수 있도록 준비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에 녹화된 전국노래자랑 임실군편은 내년 1월경에 KBS 1TV를 통해 전국으로 송출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