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영암군(군수 전동평)은 오는 10월 24일(토) 제6회 청소년도미노대회를 영암실내체육관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올해로 6회째를 맞는 청소년도미노대회는 ‘아름다운 교실, 학교폭력 ZERO’를 대회 주제로 관내 중․고등학생 15개 팀(팀당 6~8명) 100여명의 청소년들이 참가할 예정이다.
청소년들의 학교폭력에 대한 주제의식을 고취시키고 공동체 활동을 통해 상호소통 및 합리적 의사결정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더불어 살아가는 청소년 문화 조성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청소년도미노대회는 ‘학교폭력 예방’의 대회 주제 설명을 시작으로 설계도면 그리기, 작품설계, 작업내용 브리핑, 도미노 쇼, 우수작품 시상을 끝으로 마무리 되며 입상한 팀에게는 영암군수표창이 수여될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영암군청소년수련관과 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 공동 주관하고 있으며 10월16일(금)까지 참가신청을 받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470~1000 또는 470-1004로 하면 된다. 참가자 및 자원봉사자 모두 단체상해보험에 가입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