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구, 실무전문가가 알려주는 ‘정비사업 아카데미’ 운영
마포구(구청장 박강수)는 지역 내 정비사업 조합과 주민들을 대상으로 ‘2025년 하반기 정비사업 아카데미’를 11월 13일부터 12월 4일까지 총 4주간 운영한다. 이번 아카데미는 재개발·재건축 등 정비사업의 기획부터 준공까지 단계별 실무를 폭넓게 다루며, 주민의 이해를 돕기 위해 마포구가 마련한 교육과정이다. 교육은 매주 목...
임실군 사격팀이 제96회 전국 체육대회에서 10m공기권총 여자부 단체전(감독 엄윤섭)에서 우승해 작년에 이어 대회 2연패를 달성하는 기염을 토했다.
박정희, 백정순, 김수연, 김영은 선수로 이뤄진 임실군 사격팀은 20일 대구사격장에서 열린 전국 체육대회 여자 일반부 결승전에서 1,145점으로 금메달을 획득하며 올해 8월에 열린 전국 실업단 사격대회 우승에 이어 두 번째 타이틀을 거머줬다.
심민 군수는 선수단을 직접 격려하며 “이번 대회를 통해 전라북도와 임실군의 위상이 한층 제고 되고 전라북도사격의 명성을 대외적으로 알리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어 엄윤섭 감독은 “임실군에서 선수단이 연중 훈련할 수 있도록 시설보강과 전폭적인 지원으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임실군의 명예를 드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