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전남 강진군은 지난 9일 군동면 석교천변 ~ 갈전마을간 둔치 2km 구간과 강진읍 보은산 V-랜드 일원 5천평에 유채를 파종했다.
군은 경운작업을 실시하여 잡초를 없애고 흙을 골라낸 뒤 유채 250kg을 파종하고 비료주기 작업을 마쳤다.
유채는 십자화관에 분류되며 노랑색 꽃봉우리가 활짝핀다. 유채의 꽃봉우리와 화경, 어린잎을 식용으로 사용하며 독특한 쓴맛과 향기가 특징이다.
군은 내년 4~5월에 유채꽃이 개화되면 친수 공간과 어우러진 석교천변, 보은산 V-랜드에 많은 관광객이 찾을 것으로 기대한다. 또한 추억을 되새기는 아름다운 휴식공간을 제공하고 지역 이미지를 높이는데 크게 기여 할 것으로 보고 있다.
한편, 강진군은 계절별로 다양한 꽃을 식재하고 주요도로변에 풀베기 작업을 하는 등 아름답고 안전한 가로경관을 조성하기 위하여 부단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