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전남 강진군은 수상 안전사고를 사전에 예방하여 안전사고 제로화를 위해 인명 구조활동에 필요한 휴대용 투척식 자동팽창형 구명장비를 구입 지원했다.
군은 추진중인 마량 놀토수산시장 운영과 관련하여 해상구조 활동에 자원봉사중인 민간 한국해양구조협회 강진구조대(대장 박경섭)에 구명장비를 지원하고 안전한 강진만들기 안전문화운동을 적극 추진한다.
강진군은 마량 미항과 놀토수산시장을 찾는 관광객이 증가함에 따라 이곳을 찾는 국민의 수상안전을 위하여 익수사고에 보다 빠른 안전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투척식 구명조끼(40개)를 구입해 민간 해양구조협회 강진구조대에 전달하고 해양안전사고 예방에 협조해 줄 것을 당부했다.
정석기 안전건설과장은“많은 관광객들이 강진을 찾고 있다. 안전한 강진을 위해 수상안전사고 제로화 운동을 국민적으로 확산시키고 자연재난에 대한 국민 홍보를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