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추석을 앞두고 대규모 귀성객 이동이 시작된 가운데 해남군(군수 박철환)은 유동인구가 많은 대도시 버스터미널 등지에서 해남쌀 홍보활동을 펼쳤다.
군은 귀성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25일, 광주 버스터미널, 송정역, 나주역, 호남고속도로 광주요금소에서 전라남도, 농협 RPC 등과 합동으로 해남쌀 홍보활동을 전개했다.
홍보활동에는 해남군 대표 브랜드 쌀인 땅끝햇살과 2015년 전남 10대 고품질 브랜드쌀로 선정된 한눈에 반한 쌀, 고품질 친환경 쌀 등의 홍보 팜플렛 배부와 500g, 1kg들이 시식미를 제공해 큰 인기를 끌었다.
이번 행사는 고향을 찾는 귀성객을 대상으로 해남쌀의 우수성을 홍보해 고품질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고정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해남군은 앞으로도 서울, 부산 등 대도시 지자체를 대상으로 해남쌀의 우수성을 적극 홍보하는 등 해남쌀 공급확대를 위한 판로 확보에 적극 나설 예정이다.